[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온라인팜이 한미약품의 약국 전용 에너지드링크 ‘프리미엄레시피’의 ‘한캔 더’ 이벤트를 이번 달 31일까지 전국 약국에서 진행한다.
약국 영업 마케팅 전문회사 온라인팜은 최근 열린 ‘2014 코리아스피드 페스티벌(이하 KSF)’에 참가해 프리미엄레시피 ‘한캔 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했다고 8일 밝혔다.
온라인팜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열린 KSF에 출전한 바보몰레이싱팀의 후원사로 참가, 관람객 10만여명을 대상으로 프리미엄레시피 시음행사와 ‘한캔 더’ 이벤트를 펼쳤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음에 참가한 관람객들에게 전국 약국에서 교환 가능한 ‘한캔 더’ 쿠폰을 발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온라인팜 직원들은 이동형 시음장치인 ‘모비건’을 활용해 행사장을 누비며 집중 홍보를 펼쳐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날 지급된 ‘한캔 더’ 쿠폰은 총 2만장으로, 오는 7월31일까지 전국 약국에서 프리미엄레시피구매시 쿠폰을 제시하면 한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온라인팜 남궁광 대표는 “건강한 에너지드링크 프리미엄레시피와 스포츠는 여러모로 공통점이 많아 레이싱 등 스포츠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약국 재방문을 높이는 등 약국의 신규 시장 창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