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헬스케어 사업부가 맡고있는 '네이처스비타민샵' 론칭 9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달 한달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행사는 매년 ‘네이처스비타민샵’의 론칭 기념일이 포함된 7월 개최되며, 올해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매장내 상품을 균일가로 판매하고, 평소 할인하지 않던 제품도 30~80% 할인판매가 이뤄진다.
올해에는 예전보다 다양한 신제품을 갖췄다. 또 식물성 비타민인 '프라임 멀티비타민'과 스웨덴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인 '프로비마게'. 청정해역 크릴에서 추출한 고순도 오일 '프라임 레드 오메가3' 등 여성들이 즐겨찾는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 밖에도 '애니멀 킹덤'이나 '코엔자임Q10', '프로폴리스', '스피루리나' 등 기존의 인기제품도 리뉴얼 출시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실제로 브랜드데이 행사가 시작되면서 매장 방문 고객수나 판매량이 평소보다 2~3배 이상 증가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고객사은 행사라는 취지에 맞게 기간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실속쇼핑의 기회로 활용하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처스비타민샵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백화점과 아울렛 매장에 입점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백화점(www.lotte.com)이나,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무료고객상담전화(080-569-8607)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