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탕웨이 결혼발표, 중국 반응 "김태용이 누구야?" 깜짝 놀랐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탕웨이 결혼발표, 중국 반응 "김태용이 누구야?" 깜짝 놀랐다 ▲ 김태용 감독과 배우 탕웨이올 가을 결혼 발표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탕웨이 결혼발표, 중국 반응 "김태용이 누구야?" 깜짝 놀랐다

중국 배우 탕웨이와 김태용 영화감독의 결혼 소식이 중국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은 2일 김태용 감독의 소속사인 영화사 '봄'을 통해 "영화를 통해 우리는 알게 되었고 서로를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친구가 되었고, 연인이 되었습니다. 이제 남편과 아내가 되려고 합니다"라며 두 사람의 결혼 사실을 밝혔다.

갑작스런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결혼 발표 소식에 중국 언론매체들도 이를 대서특필하며 주요 뉴스로 다뤘다.


특히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인 시나닷컴은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결혼 소식을 메인으로 다뤘으며, 메인 기사의 댓글 수가 20만 개 이상 돌파해 중국 내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시나닷컴의 탕웨이와 김태용 결혼에 대한 설문조사에서는 중국 네티즌 30.8%가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놀랐다'고 가장 많이 반응했으며, 30.1%의 근소한 차이로 '김태용 감독이 누구냐'는 의견이 2위를 차지했다. '여신의 결혼을 축복한다'는 반응은 25.7%로 뒤이었다.


탕웨이 김태용 감독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탕웨이 김태용 감독, 여배우와 정말 잘 어울려요" "'만추' 탕웨이 김태용 감독, 중국에서도 부러워하겠지" "김태용 탕웨이, 김태용 절세미녀를 얻은 소감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