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인피니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는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인피니티 전 고객 대상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7월 중 전국 12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한 모든 고객은 에어컨을 포함한 각종 냉각장치, 배터리, 브레이크 등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총 24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는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방문 전에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예약을 하면 대기 시간 없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점검을 받은 모든 고객에게는 인피니티 타이어 밸브 캡을 증정한다.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장마철 필수 점검 소모성 부품인 와이퍼 블레이드는 물론, 차량 성능 유지를 위한 각종 오일 및 필터 교체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브레이크 액 중 2가지 이상 교체할 경우 20% 할인해 준다. 20% 할인된 가격에 브리지스톤 타이어 교환도 가능하다.
특히 투란자(Turanza) GR-100 타이어로 교환한 고객에게는 1년 이내에 타이어 1본에 한해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