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4부산모터쇼]"인피니티, 올해 판매 목표 3000대"…2배 'UP'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연초 계획 1500대에서 3000대로 상향 조정, Q50의 경우 대기고객만 600여명

[2014부산모터쇼]"인피니티, 올해 판매 목표 3000대"…2배 'UP' 인피니티가 '2014 부산모터쇼'에 선보인 Q50 하이브리드 모델 옆에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AD


[부산=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인피니티가 올해 판매 목표치를 두배로 상향 조정했다.

타케히코 키쿠치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29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린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인피니티의 연간 판매 목표를 애초 1500대에서 3000대로 상향 조정한다"며 "Q50의 경우 대기고객만 600여명"이라고 말했다.


지난달 말까지 총 656대가 판매된 Q50은 출시 하루 만에 월 판매 목표였던 200대 계약을 돌파하며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Q50은 브랜드 성장은 물론 해당 세그먼트에서 고객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피니티는 현재 공격적인 브랜드 라인업을 구성하고, 하반기에도 인피니티의 성장을 이끌어나가기 위해 올해 새로운 모델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2014년 상반기는 모던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된 시점"이라며 "Q50판매 호조로 인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 등이 하반기 국내시장 공략의 핵심이자 목표 판매량 달성의 초석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했다.


인피니티는 부산모터쇼를 통해 배우 이서진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 브랜드 알리기에 본격 나선다. 배우 이서진은 앞으로 인피니티 브랜드 홍보 대사로서 모던 럭셔리(Modern Luxury) 가치를 대중에 널리 전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홍보대사 위촉식에서는 배우 이서진이 직접 운전하게 될 Q50S 하이브리드 모델 증정식이 함께 진행됐다.




부산=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