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태연 백현 열애 팬들 실망 이유, 김희철 "둘다 팬사랑으로 유명해…"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태연과 백현의 열애를 놓고 팬들이 실망한 점에 관해 말문을 열었다.
지난 26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엑소(EXO) 백현과 소녀시대 태연의 열애에 대한 수다가 오갔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윤은 같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슈퍼주니어 소속인 김희철에 "알고 있었죠?"라고 물었다.
이에 김희철은 "저도 한 달 전에 알았다"라며 "공교롭게 소녀시대 태연 씨랑 엑소에서 백현 씨랑 제일 친해서"라고 말했다.
이어 "백현과 태연, 둘 다 팬 사랑으로 유명하다. 그 때문에 팬들이 더 실망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9일 디스패치는 "태연과 백현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태연과 백현이 숙소 근처나 서울 외곽에서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하며 자동차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태연 백현 열애 김희철 폭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태연 백현 열애 팬들 실망 이유, 그랬구나" "태연 백현 열애 팬들 실망 이유, 김희철은 알고 있었을 듯" "태연 백현 열애 팬들 실망이유, 둘다 팬 많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