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리바게뜨, 가수 윤종신과 '눈송이 빙수송'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파리바게뜨, 가수 윤종신과 '눈송이 빙수송' 선봬 파리바게뜨가 가수 윤종신과 손잡고 '눈송이 빙수송'을 선보였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큰 인기를 불러 모은 콩떡빙수송에 이어 '눈송이 빙수-입 속의 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는 푸드송의 원조 격인 '팥빙수'를 히트시켰던 윤종신이 10여년 만에 새롭게 파리바게뜨 빙수송 제작에 참여했다.

파리바게뜨 눈송이 우유빙수를 주제로 한 이번 빙수송은 윤종신이 제품을 맛본 뒤 직접 가사를 쓰고 곡을 붙였다. 부드러운 우유얼음이 씹기도 전에 입 안에서 흰 눈처럼 녹는 '눈송이 우유빙수'의 특징을 살려 '입 속의 크리스마스'라는 로맨틱한 가사와 흥겨운 멜로디를 담았다.


파리바게뜨 눈송이 우유빙수는 빙수의 80%를 차지하는 얼음에 집중한 제품이다. 국산 우유에서 얻은 우유얼음을 한 겹 한 겹 얇게 갈아내 켜켜이 쌓인 빙수의 단면이 페스츄리를 연상케 한다.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맛이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채워준다.

파리바게뜨는 이날부터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의 BGM을 통해 빙수송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다음달 27일까지 홈페이지에 빙수송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원 해피콘을 증정하며, 이달 30일까지 페이스북 댓글로 빙수송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우유빙수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