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드롭탑(DROPTOP)이 오는 25일 제 3차 가맹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 이후 가맹점수 기준으로 연 평균 150% 이상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드롭탑의 이번 설명회는 지난 3년 여 동안 브랜드를 성장시켜 온 드롭탑의 성공 창업 노하우와 차별화된 전략을 공개하는 자리다.
지난 3월, 4월에 실시한 전국 순회 가맹 사업 설명회에서 연일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은 데 따라 이번 3차 설명회는 전국 주요 도시에서 동시 실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드롭탑의 맞춤형 토탈 서비스, 매장 운영 노하우 등을 소개하고 커피전문점 시장에 대한 분석 및 전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희망자를 대상으로 1대 1 개별 상담을 실시해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한편, 외부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한 상권 분석 및 사전 상권 심의 시스템 등 점포 매출 극대화 전략도 소개한다. 설명회 후에는 드롭탑 매장을 방문해 실제 판매되고 있는 메뉴들을 시식해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설명회는 25일 오후 2시 서울 드롭탑 본사, 부산 센텀사이언스파크빌딩 4층, 대전 호텔리베라 유성 1층 토치홀에서 열린다. 호남지역은 전주 코아리베라호텔 백제홀에서 개최되며 대구는 26일 호텔인터불고 별관 지하 난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