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최근 인기 개그맨 조윤호를 모델로 선정한 파고다스타에서 내놓은 끝토익 990제가 인기를 끌고 있다.
끝토익 990제 3000set는 2014년 상반기에 출제 된 토익 정기시험을 총 190개의 유형으로 빠짐없이 분석하고 유형의 출제빈도와 특징, 간략한 핵심 스킬을 정리하고 있을 뿐 아니라 문제를 풀며 스스로 해답을 찾는 기술을 익힐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 파고다스타에서는 이뿐만 아니라 토익 Pre-Pass, 적중 모의고사, 파고다스타 수강할인쿠폰, 파고다 어학원 1만원 수강권 등의 혜택도 함께 담고 있어 많은 취업준비생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16일부터 무료 배포를 시작한 끝토익 990제 3000 set는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의 조별 예선 첫경기가 펼쳐진 18일 저녁, 러시아전의 여파가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광고 시작 5분 만에 방문자 폭주로 서버가 다운되는 사태를 겪어, 토익에 대한 국민적 관심사를 확인할 수 있었다.
파고다스타의 본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매일 200명을 선정하여 24일부터 순차적 배송을 진행한다. 파고다 스타의 관계자는 “많은 준비를 했음에도 예상을 뛰어넘는 방문으로 서버가 다운되는 사태가 일어난 점에 대해 깊은 사과를 드리며, 남은 기간에는 같은 일이 또 일어나지 않도록 추가적인 대비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고다스타는 끝토익 990제 무료배포 외에도 토익 700점 확보를 보장하는 밀착형토익 700보장반을 개설하였는데, 커리큘럼을 충실히 이행했음에도 성과를 거두지 못했다면 100% 수업료를 환불해준다고 한다. 끝토익 990제 무료배포 및 밀착형토익700보장반은 파고다스타의 홈페이지(http://www.pagodasta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