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LG생활건강은 프랑스 감성을 담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라보떼(La Beaute)'를 멀티 브랜드숍 '보떼'를 통해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라보떼'는 자연에서 유래한 순한 처방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다.
주력제품인 '맑은안색 쌀뜨물 클렌징 라인'은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쌀뜨물 성분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관리해주고 보습력이 뛰어난 쌀겨 오일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줘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클렌징 폼, 클렌징크림, 마사지 크림, 클렌징 티슈, 립 앤 아이 리무버, 클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라보떼'는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순한 자연성분 클렌징 라인' 등 총 26종의 클렌징 제품을 선보인다. 향후 검은콩, 석류, 알로에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마스크 시트, 동백꽃 성분을 함유한 헤어케어 라인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라보떼를 중심으로 한 고품질 자연주의 처방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화장품 브랜드숍 시장에서 보떼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