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현대백화점은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경인 8개점에서 월드컵 공식 스폰서인 아디다스와 함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요 5개 경기의 승리팀을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현대백화점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앱과 무인 상품권 지급기를 통해 응모하면 되며 경기 시작 4~5일 전에 마감된다.
주요 5개 경기는 이달 26일 예정된 한국과 벨기에의 32강전과 16강ㆍ8강ㆍ준결승ㆍ결승 각 1경기다. 16강부터의 경기 일정은 해당팀이 결정되면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공지한다. 첫 이벤트인 한국과 벨기에전의 승리팀 맞추기는 이달 22~25일 응모 가능하다.
현대백화점은 추첨을 통해 경기당 10명에게 각각 월드컵 기념 축구화, 브라주카(월드컵 공인구), 티셔츠를 준다. 또 월드컵 슬리퍼(경기당 20명), 미니 축구공(경기당 50명)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참여 고객 중 미당첨자 전원에게는 현대백화점 경인 8개점 아디다스 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는 20% 할인권을 준다.
당첨자는 각 경기 종료일 기준 3일 후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