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대한항공은 16일~9월5일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박사과정 제외)을 대상으로 '2014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Korean Air and Young Artist Collaboration)'을 개최한다.
이번 디자인 공모전의 주제는 '비행기, 아트가 되다'이며 참가자는 비행기를 소재로 평면 디자인에서부터 입체 디자인까지 다양한 작품을 출품할 수 있다. 1인당 작품 2점까지 출품이 가능하다.
작품 접수는 디자인 공모전 홈페이지(http://youngartist.koreanair.com)를 통해 오는 9월5일까지 제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혹은 전화(02-2077-6957)로 문의하면 된다.
대한항공은 접수된 작품들을 심사해 오는 10월 중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발표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장 및 5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한편 대한항공은 국내 최고 권위의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을 비롯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진행되는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어린이 그림대회 등 다양한 문화마케팅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