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현대자동차는 오는 13일 개막하는 2014 브라질 월드컵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에게 온라인으로 응원메시지를 보내는 캠페인을 한다.
현대차 월드컵 공식 홈페이지(worldcup.hyundai.com)에서 글이나 사진, 영상으로 응원 메시지를 올리면 대표팀의 브라질 현지 베이스캠프와 숙소에 설치된 대형 TV 4곳을 통해 실시간으로 메시지가 전송되는 방식이다.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 응모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4328명에게 월드컵 공인구나 공식 마스코트인형, 응원티셔츠 등을 경품으로 나눠주기로 했다.
이와 함께 서울 강남역에 있는 미디어폴에 월드컵 참각구 래핑카, 축구공 모양의 수박캐릭터 등 다양한 월드컵 상징물을 활용한 옥외광고를 시작하는 등 온ㆍ오프라인에서 다각도로 월드컵 붐 조성에 나섰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