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준희, '하이힐' 시사회서 살짝 비친 검은 속옷 '완벽 깔맞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고준희, '하이힐' 시사회서 살짝 비친 검은 속옷 '완벽 깔맞춤' 영화 '하이힐(장진 감독)' VIP 시사회에 참석한 고준희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고준희, '하이힐' 시사회서 살짝 비친 검은 속옷 '완벽 깔맞춤'

배우 고준희가 영화 '하이힐'시사회에 참석해 눈길을 끄는 패션과 자태를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했다.


고준희는 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하이힐'(감독 장진) VIP시사회에 참석했다. 환한 미소로 포토타임을 가졌다.

이날 고준희는 시스루셔츠와 스키니진을 연출해 편안하면서도 멋을 낸 패션으로 등장했다. 또한 하이힐 없이도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하며 포토타임 존에서 모델 포스를 내내 과시했다.


고준희는 블랙 가죽 스키니진에 굽이 없는 블랙 슈즈, 블랙 가방을 매치했다. 상의는 화이트로 대비를 이뤘고 시스루 티셔츠 속 섹시한 블랙 속옷까지 완벽한 깔맞춤 패션을 완성했다.


한편 '하이힐'은 완벽한 남자의 조건을 모두 갖춘 강력계 형사 지욱이 과거의 상처로 인해 자신의 치명적 비밀인 '여성성'을 감춘 채 살아가던 중 위험한 거래를 시도하고 사건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4일 개봉한다.


고준희의 시사회 패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고준희, 블랙 속옷이 보인다" "고준희, 가죽 스키니진이 저렇게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은 처음" "고준희, 단발이쁘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