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정민 아나 무도 출연소감 "MBC 예능 PD들 대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이정민 아나 무도 출연소감 "MBC 예능 PD들 대단" ▲이정민 아나운서(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이정민 아나 무도 출연소감 "MBC 예능 PD들 대단"


MBC 이정민 아나운서가 '무한도전'의 개표 방송을 맡은 소감을 전했다.

이정민 아나운서는 2일 여의도 CGV에서 열린 MBC '선택 2014' 선거방송 기자간담회에서 "MBC 예능 PD들이 정말 대단한 사람들이구나 생각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정민 아나운서는 "전 국민의 축제처럼 사람들을 불러모으고 무려 40만명을 참여시킬 수 있는 힘에 놀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선거 방송을 앞두고 가볍게 몸 푸는 계기로 생각했다"며 "MBC 색깔대로 방송하겠다.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정민 아나운서는 제6회 전국동시 지방선거의 메인 앵커를 맡아 개표방송을 진행한다. 앞서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선택2014'에서 메인 앵커로 등장하기도 했다.


이정민 아나운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정민 아나운서, 개표방송하는구나" "이정민 아나운서, 진행 정말 깔끔해" "이정민 아나운서, MBC의 얼굴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