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4 노스페이스 희망찾기 등반대회'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2014 노스페이스 희망찾기 등반대회' 성료 노스페이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주최하고 박영석탐험문화재단이 주관한 '2014 노스페이스 희망찾기 등반대회'가 인천 소래산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2006년부터 시작되어 12회째를 맞이한 '2014 노스페이스 희망찾기 등반대회'는 장애인 청소년과 비장애인 일반 참가자가 서로 화합과 협력을 통해 고(故) 박영석 대장의 '도전과 나눔 정신'을 실천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등반대회에는 일반 참가자, 인천지역 장애학교 소속 청소년, 노스페이스 임직원을 비롯한 사회 주요 인사 등 총 1000여명의 인원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오전 10시반 인천대공원 야외음악당을 출발해 소래산 정상에 오른 후 유치원생태공원과 장수농원, 대공원 동문을 지나 인천대공원 야외음악당으로 다시 돌아오는 약 3시간에 걸친 산행 코스를 걸었다. 또 이번 행사에 참여한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직원들과 역대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희망원정대원들이 장애 청소년들을 도와 산행을 진행했다.


등반 후에는 이날 모인 참가자 1000여명의 참가비 전액 3000만원을 청소년 소외계층돕기 성금으로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하는 성금 기탁식이 진행됐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