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상순, 이효리 블로그 '소길댁'서 '커피볶는 남자'로 변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이상순, 이효리 블로그 '소길댁'서 '커피볶는 남자'로 변신 ▲이효리를 위해 커피를 볶아주는 남편 이상순씨 (사진:이효리 블로그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상순, 이효리 블로그 '소길댁'서 '커피볶는 남자'로 변신

이효리의 남편 이상순이 신혼생활을 하며 커피볶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30일 이효리는 자신의 블로그 '소길댁'에 '다른 향기'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특히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이 커피볶는 사진을 보고 "오빠(이상순)는 늘 커피를 아주 신중하게 내린다. 그렇게 내린 커피는 늘 이 잔에 담아. 난 늘 차를 마신다. 그날그날 다른 잔에 담아... 다른 향기. 둘의 아침"이라고 설명하며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지난해 9월 결혼한 뒤 제주도에 집을 마련해 신혼생활을 만끽하고 있다.


앞서 지난 27일 이효리는 '소길댁'이라는 이름으로 블로그를 개설해 남편 이상순과의 제주도 생활을 공개했다.


또한 지난 28일에는 이 블로그에 '조용한 아침'이라는 제목으로 렌틸콩 식단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가 이날 공개한 아침상에는 식빵, 계란, 사과, 렌틸콩 등이 올라있다.


이상순 씨가 커피볶는 모습을 본 네티즌은 "이상순, 멋지다" "이상순, 이효리랑 잘어울린다" "이상순, 이효리랑 신혼생활 부럽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