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대신증권이 HTS 업그레이드 기념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30일 홈트레이딩 시스템(HTS)인 사이보스 5의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업그레이드 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사이보스 5 업그레이드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업그레이드 화면 체험 이벤트와 상장지수펀드(ETF)포트폴리오 체험 이벤트로 구분된다.
업그레이드 화면 체험 이벤트는 사이보스 5의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화면을 살펴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화면 선택 후 1줄 감상평을 작성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주유권,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ETF포트폴리오 체험 이벤트는 ETF포트폴리오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투자시뮬레이션 시스템을 체험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100만원 이상 ETF를 거래한 고객 2000명을 대상으로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7월10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사이보스 5 업그레이드 체험 이벤트는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나 HTS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고객감동센터(1588-4488)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진수민 대신증권 스마트비즈니스부장은 “이번 사이보스 5 업그레이드는 업계 최초로 휴대용HTS를 선보이는 등 고객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최고의 HTS를 선보이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