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 "메시·호날두와 함께 하는 '갤럭시11'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삼성, "메시·호날두와 함께 하는 '갤럭시11' 캠페인" 삼성전자가 이동통신 3사와 함께 갤럭시S5와 함께 하는 '갤럭시11' 캠페인을 국내 소비자들 대상으로 전개한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동 코엑스 갤럭시존에서 갤럭시11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삼성전자가 갤럭시S5와 함께 하는 '갤럭시 11'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이청용 등 각국을 대표하는 축구스타로 구성된 갤럭시 11은 전 세계 소비자들이 축구와 갤럭시 전략제품의 혁신 기술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삼성전자의 글로벌 스포테인먼트 마케팅이다.


최근에는 지난해 12월 최종 선발된 갤럭시 11 선수들이 갤럭시S5와 기어2, 기어 핏을 활용해 트레이닝을 하는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다음 달에는 갤럭시 11이 외계인과 지구의 운명을 건 마지막 승부를 펼치게 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11 캠페인에 맞춰 국내 이동통신 3사는 20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해당 기간 중 갤럭시S5를 구매하고 각 통신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 정보를 등록한 고객에게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이청용, 웨인 루니 선수의 모습이 담긴 4종의 갤럭시 11 보호 커버 중 하나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각 통신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30일부터 갤럭시S5캠페인 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s5)에서 갤럭시 11 전체 스토리가 담긴 캠페인 영상을 감상한 뒤, 해당 영상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1명에게는 한국 대표팀 선수단 단복인 갤럭시 프라이드 11과 동일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제작한 에버랜드 패션사업부의 고급 정장, 300명에게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국내 축구팬과 소비자들이 갤럭시 제품의 혁신적인 기능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세계적인 축구스타들로 구성된 갤럭시 11 대표팀이 외계인과의 한판 승부에서 최종 승자를 가리는 짜릿한 순간을 갤럭시S5와 함께 즐길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