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홍종현·유라 '우결' 합류…철벽남과 애교녀의 만남 '극과 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홍종현·유라 '우결' 합류…철벽남과 애교녀의 만남 '극과 극' ▲배우 홍종현과 걸스데이의 유라가 '우결'서 가상결혼을 시작한다.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홍종현·유라 '우결' 합류…철벽남과 애교녀의 만남 '극과 극'

배우 홍종현과 걸스데이 유라가 '우결'의 새 커플로 등장한다.


MBC는 28일 "배우 홍종현과 걸스데이 유라가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의 새 커플로 출연한다"며 "28일 첫 만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상 결혼생활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결' 제작진은 "두 사람이 상대방에 대해 서로 모르는 상태에서 만났다. 여자를 돌같이 보는 까도남 홍종현과 애교가 주특기인 유라의 조합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것이다"며 "같은 듯 다른 두 사람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2008년 모델로 데뷔한 홍종현은 잘생긴 외모와 큰 키,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최근 여성 팬들 사이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한 방송에서 자신의 속마음을 내비치지 않는 '철벽남'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 바 있다. '우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또한 홍종현의 가상 아내로 출연하는 걸스데이 유라는 웃음이 끊이지 않는 유쾌한 성격으로 잘 알려져 있다. 유라와 홍종현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팬들은 기대하고 있다. 두 사람의 가상 결혼생활은 다음달 7일 첫 방송된다.


홍종현과 유라의 '우결' 캐스팅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홍종현 유라, 철벽남과 애교녀 기대" "홍종현 유라, 우결 기대된다. 유라랑 괜찮을까나" "홍종현 유라, 우결에서 어떨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