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휘성 티저공개, 캡 유라 '깜짝' 등장 "둘이 어떤 사이?"
가수 휘성의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휘성은 9일 자정 소속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나잇 앤 데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틴탑의 캡과 걸스데이 유라가 등장한다.
햇살에 밝게 비치는 영상 속 유라는 흰색 반팔 티셔츠에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캡 또한 묘한 표정을 지으며 연인사이인 마냥 서로를 물끄러미 바라 보고 있다.
또한 밤낮을 오가는 휘성의 안무신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또 영상 말미에는 신전을 연상시키는 장소에서 애절하게 흘러나오는 휘성의 소울 짙은 보컬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휘성은 지난 8일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 새 미니앨범 '더 베스트 맨(The Best Man)' 1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바 있다.
사진 속 휘성은 눈을 지그시 감은 채 두 손을 모으고 있는 모습으로 한층 날렵해진 모습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연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캡 유라'의 '휘성 티저영상' 등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캡 유라, 어떤 내용인지 궁금해" "캡 유라, 둘이 잘 어울려" "캡 유라, 어떤사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