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원빈 화보촬영, 비하인드 영상 보니…역시 숨막히는 '조각외모'
최근 배우 '원빈'의 비오템 옴므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돼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비오템 옴므 측은 최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원빈이 푸켓에서 진행한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입은 원빈의 시크한 검은색 수트는 특유의 조각 외모를 더 돋보이게 하고 있다.
또한 원빈은 촬영 중 포토그래퍼 '매튜 브룩' 이나 현장 스태프들과 친근하게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특히 그는 당당한 이미지와 달리, 카메라를 보며 쑥스러워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원빈 화보 촬영을 맡은 매튜 브룩은 '보그(Vogue)' '뉴욕 타임즈(The New York Times)' 등 인지도 높은 매체와 함께 꾸준히 작업을 진행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로, '버버리(Burberry)' '몽블랑(Montblanc)'등 유명 브랜드의 화보 작업에도 참여한 바 있다.
한편 원빈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다.
원빈 촬영 영상을 본 네티즌은 "원빈 화보촬영, 진짜 대박" "원빈 화보촬영, 잘 생겼다" "원빈 화보촬영, 너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