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랜드, 온국민 100만장 티셔츠 프로젝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이랜드, 온국민 100만장 티셔츠 프로젝트 진행 이랜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이랜드리테일이 '온국민 100만장 티셔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 프로젝트는 가족이 입을 수 있는 티셔츠로'함께'하는즐거움을 전하고자 기획된 문화 트렌드 프로젝트다.

이랜드리테일은 1년 전부터 별도의 프로젝트팀을 구성해 기획과 생산, 판매까지 이어지는 행사를 준비해왔다. 특히 이랜드 MD들이 직접 개발한 동서남아 대형 공장과 거품을 뺀 직거래 계약, 사전 기획·대량 매입으로 품질은 유지하되 가격을 낮췄다. 아동용 티셔츠는 3장에 1만원(1장 구매 시 3900원), 성인용 티셔츠는 2장에 1만원(1장 구매 시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티셔츠는 6월3~8일까지 전국 NC백화점과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50개 지점에 별도로 마련된 특설 행사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출시 전 티셔츠를 미리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한편 이랜드리테일은 온국민 티셔츠 프로젝트를 기념해 '도전 티셔츠 모델 코리아'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티셔츠 모델 선발 홈페이지
에 업로드 하면 추천을 통해 '온국민 티셔츠 모델'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1등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티셔츠를 제공하며,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상금 50만원, 20만원과 함께 공식 모델 화보촬영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밖에도 특별상을 비롯해 8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델 화보는 다음달 3일 전국 이랜드리테일 매장과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