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육점의 하이엔드…선진, '선진팜'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정육점의 하이엔드…선진, '선진팜' 오픈 선진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이 현대식으로 진화된 하이엔드(High-End) 정육점 '선진팜'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첫 오픈한 선진팜은 기업명인 선진과 농장을 의미하는 '팜(Farm)'을 결합해 직접 농장에서 키워 소비자의 건강한 식탁을 책임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이 순수 원재료에 대한 안전성과 신선함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면서 선진팜은 '고품질의 신선 축산물 제공'을 목표로 내세웠다.


최상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하루에 한번 고기 나오는 시간을 정해 고객들이 가장 맛있고 품질 좋은 축산물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축산물뿐만 아니라 육가공품, 채소 및 소스 등 판매 품목을 다양화해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을 고려했다.


또한 매장 내 즉석조리식품코너를 마련해 선진포크 학세(독일식 족발), 선진포크 통삼겹바베큐, 멘츠카츠 등 가정에서 만들기 어려운 일품 요리를 선보인다.


선진팜은 신선 축산물, 즉석조리식품 등 매장의 모든 제품을 보다 안전하게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선진 식육연구센터와 국내 유일의 식육 관련 교육기관인 선진미트아카데미를 통해 품질과 위생관리에 대한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