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파즈한라 "공장은 물론 집에서도 안전 시스템 구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라파즈한라시멘트는 다음 달 30일까지 전국 공장 및 지사에서 ‘안전보건의 달’ 행사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안전보건의 달은 라파즈 그룹의 전 세계 사업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연례 행사다. 라파즈한라시멘트는 2008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나의 행동, 나의 영향이 곧 우리의 발전이다’를 주제로, 직원들이 평소 직장과 가정에서 잘 지키고 있는 안전한 습관들을 동영상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제작된 동영상은 전 세계 라파즈 직원들과 공유하고 인터넷 투표를 통해 최고의 안전보건 동영상을 뽑아 1년 동안 전 세계 라파즈 그룹 사업장에서 안전 보건 활동을 장려하는데 활용된다.


미셀 푸셔코스 라파즈한라시멘트 사장은 "한번 정한 안전 규칙은 어떤 상황에서도 지켜야 한다"며 "안전보건의 달을 통해 라파즈한라시멘트 직원은 물론 협력 업체 직원 모두가 안전을 다시 한번 독려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라파즈한라시멘트는 라파즈 그룹 내에서 ‘안전보건 최우수 클럽’에 5년 연속 가입함으로, 올해 골드 멤버가 됐다. 골드 멤버는 전세계 라파즈 1636개 생산 설비중 3개 사업장만이 가지고 있으며 한국이 이번에 4번째로 가입하게 됐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