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윤장현 후보, 안철수 대표와 주먹밥 나누기 행사 참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윤장현 후보, 안철수 대표와 주먹밥 나누기 행사 참석 윤장현 광주시장 후보(가운데) 안철수 대표(오른쪽)와 함께 주먹밥을 만들면서 활짝웃고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세월호의 아픔이 되풀이되지 않도록, 주먹밥 정신으로 광주가 똘똘 뭉쳐야 합니다” 윤장현 새정치민주연합 광주광역시장 후보는 17일 오후 안철수 새정치민주연합 공동대표와 함께 광주 금남로 차없는 거리에서 세월호 해바라기?주먹밥 나누기 행사에 참석했다.

윤 후보와 안 대표는 이 행사를 기획한 ‘당신과 함께하는 광주청년들’과 함께 광주시민들에게 해바라기 302송이를 분양, “다시는 이같은 참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제대로 된 ‘국가’의 모습을 되찾을 때까지 진실에 눈 감지 않고 남은 자의 몫을 다하겠다”는 마음을 나눴다.

윤장현 후보, 안철수 대표와 주먹밥 나누기 행사 참석 윤장현 광주시장 후보가 안철수 대표와 주먹밥 나누기 행사에 참석해 어린이에게 주먹밥을 나누어주고있다.


또 주먹밥 나누기 행사를 통해 지난 1980년 5월 광주 시민들이 시민군에게 주먹밥을 나누어주면서 나눔 정신을 실천했던 것을 재현, “2014년 공동체 중심의 광주정신 부활”을 강조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