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성재, 박지성·김민지 결혼식 사회 "영광이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배성재, 박지성·김민지 결혼식 사회 "영광이다" ▲배성재 아나운서가 박지성-김민지 결혼식 사회를 맡는다. (사진:SBS '매직아이'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성재, 박지성·김민지 결혼식 사회 "영광이다"

박지성 김민지 커플의 결혼식 사회는 배성재 아나운서가 맡는다.


13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 배성재 아나운서는 박지성 선수와 김민지 전 아나운서를 소개시켜준 사연을 공개했다.

MC 김구라가 "세기의 커플 박지성 김민지가 결혼을 하는데 그 주변 인물이 배성재 아니냐. 결혼까지 연결시켜줬는데 시계라도 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 혹시 욕심을 내고 있지 않냐"는 질문을 하자 배성재 아나운서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배성재 아나운서는 "결혼식 사회도 봐달라고 하는데 그런게 충분히 영광이다. 내게 있어 박지성은 영웅이었던 선수이기 때문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14일 공식 은퇴를 선언한 박지성은 김민지 전 아나운서와 오는 7월27일 결혼식을 올린다.


배성재 아나운서의 박지성 김민지 결혼식 사회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지성 김민지, 결혼 축하드려요" "박지성 김민지, 2세도 화이팅" "박지성 김민지, 배성재랑 친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