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디오스타' 송종국 과거 별명이 안개? "쥐도 새도 모르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라디오스타' 송종국 과거 별명이 안개? "쥐도 새도 모르게…" ▲'라디오스타' 안정환이 송종국의 과거를 폭로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라디오스타' 송종국 과거 별명이 안개? "쥐도 새도 모르게…"

'라디오스타' 안정환이 송종국의 과거를 폭로했다.


1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MBC 월드컵 중계의 F4로 활약할 안정환, 송종국, 김성주, 서형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들은 'OOO선배는 팬들 앞에서 웃는 모습이랑 우리끼리 있을 때랑 다르다. 너무 가식적이다. 여자를 많이 밝힌다'는 이천수의 자서전 내용에 대해 언급하며 무기명으로 나온 선배가 송종국이 아니냐고 질문했다.


이에 송종국은 "우리 천수가 그럴 아이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안정환은 "잘 썼네. 대표팀에서 송종국 별명이 안개였다. 쥐도 새도 모르게 조용히 다녔기 때문이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안정환의 송종국 폭로를 접한 네티즌은 "송종국 안정환, 정말 재밌다" "안정환 송종국, 아빠들 입담 터졌네" "송종국 안정환, 이번 월드컵 해설도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