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금융투자, '선물옵션 챌린저 서비스' 실시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신한금융투자는 국내 선물옵션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인하 혜택을 제공하는 '선물옵션 챌린저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번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의 국내 선물옵션 계좌를 생애 신규 개설한 고객 모두에게 3개월간 온라인 수수료 할인, 1년간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수수료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한시적 이벤트가 아니기 때문에 개설시점과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일 전까지 선물옵션 계좌를 생애 신규 개설한 고객에게는 온라인 수수료 할인혜택 기간을 2배 연장(6개월)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휴면고객 대상으로 10월 31일까지 수수료를 할인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서비스 및 이벤트는 오픈 9개월을 맞이한 국내 최고의 파생상품 전용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인 '신한아이 고수' 프로그램으로도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윤병민 멀티채널부장은 "이번 선물옵션 챌린저 수수료 할인 서비스를 시작으로 고객 세미나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추가하겠다"며 "신한금융투자 고객들의 파생상품시장 투자를 적극 지원할 수 있는 종합 서비스 패키지를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선물옵션 챌린저 서비스' 실시 신한금융투자, 선물옵션 챌린저 서비스 실시
AD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