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백지영 '불꽃' 애절한 호소력으로 엑소의 '중독'과 1위 경쟁 치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백지영 '불꽃' 애절한 호소력으로 엑소의 '중독'과 1위 경쟁 치열 ▲백지영 디지털 싱글 앨범 '불꽃'(사진:싱글 앨범 '불꽃' 재킷 사진)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백지영 '불꽃' 애절한 호소력으로 엑소의 '중독'과 1위 경쟁 치열

백지영의 '불꽃'과 엑소 '중독'의 1위 경쟁이 치열하다.


7일 정오 공개된 백지영의 신곡 '불꽃'은 8일 오전(8시50분 기준)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엑소의 중독은 벅스, 멜론 등에서 1위에 올랐다. 발라드계의 '절대강자' 백지영과 아이돌계의 밀리언셀러 엑소의 경쟁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백지영의 신곡 '불꽃'은 절제된 슬픔과 불안을 표현해내는 곡으로 백지영의 애절한 목소리와 특유의 호소력이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또한 '불꽃' 뮤직비디오에는 현빈의 영화 '역린'의 화려한 영상이 담겨 있어 화제가 됐다.


백지영은 '불꽃'에 이어 오는 19일 신곡 '여전히 뜨겁게'를 공개하고 1년4개월 만에 음악방송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백지영의 신곡 '불꽃'을 접한 네티즌은 "백지영 불꽃, 애절한 목소리가 최고다" "백지영 불꽃, 비오는 날 들으니까 더 좋네" "백지영 불꽃, 대박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