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주류, 新 맥주 '클라우드' 출시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주류, 新 맥주 '클라우드' 출시 롯데주류 첫 맥주 '클라우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주류가 첫 맥주 제품인 '클라우드'를 23일 출시했다.


다만 세월호 침몰사고 희생자에 대한 애도 분위기를 고려해 신제품 마케팅은 전면 중단했다.

롯데주류는 당초 8일부터 21일까지 클라우드의 프리론칭 광고를, 이후에는 본 광고를 계획했고 시음회 등 다양한 행사를 열 예정이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미 예약 주문을 받아놓은 물량이 있어 이 시기에 어쩔 수 없이 제품 출시를 하게 됐다"며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해 당분간 마케팅은 자제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클라우드의 알코올 도수는 5도이며, 330㎖ㆍ500㎖ 병제품과 355㎖ㆍ500㎖ 캔제품 등을 내놨다. 가격은 각각 920원, 1250원, 1350원, 188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