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렉서스, 美 켈리블루북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렉서스, 美 켈리블루북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상' 수상 렉서스 더 뉴 CT200h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렉서스는 미국 자동차전문 평가업체인 켈리블루북의 '브랜드 이미지 어워드'에서 렉서스 브랜드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7년째를 맞는 브랜드 이미지 어워드는 신차 구매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의 특성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데 뛰어난 성과를 보인 자동차 브랜드에 주는 상이다.


평가는 켈리블루북 사이트(www.kbb.com)를 통해 1만2000명 이상의 신차 구매 희망자들이 참여하는 켈리블루북 마켓 인텔리전스 브랜드 워치 조사를 기반으로 결정된다.


2014년에는 종합, 신뢰, 가치, 퍼포먼스, 스타일, 정제, 트럭의 7개 분야에서 최고 브랜드를 선정했다. 트럭을 제외한 6개 분야는 럭셔리와 일반 브랜드로 나뉘어져 그 중 렉서스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부문에서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


켈리블루북은 "신뢰성과 안정성 면에서 업계 최고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렉서스의 차들은 탁월한 장인들의 기술을 매력있고 편안한 패키지로 구성해 제공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며 "이것이 소비자들이 렉서스를 계속 재구매하는 이유인 동시에 렉서스가 2년 연속 가장 믿을만한 럭셔리 브랜드로 선정된 이유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