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푸르덴셜생명은 공식 블로그인 '푸르덴셜 스토리(www.prudentialstory.co.kr)'에 반응형 웹을 적용해 새롭게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반응형 웹은 사용자의 기기 특성에 따라 화면 배치가 유연하게 바뀌는 웹 디자인 방식이다. 이용자들은 데스크톱,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어떤 기기에서든지 최적의 상태로 콘텐츠를 볼 수 있다.
또 블로그에서 푸르덴셜생명 공식 페이스북의 최신 포스팅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와의 연계성을 높였다. 자신에게 맞는 보험을 찾는 애플리케이션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노경숙 마케팅본부 상무는 "반응형 웹 구현을 통해 블로그 이용자가 어떤 기기로 접속하든 최선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유익한 블로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푸르덴셜 스토리는 보험 정보뿐 아니라 생활 관련 정보를 얻기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재테크, 금융, 노후, 건강, 라이프 정보가 가득 담겨 있다. 올해 3월말 현재 누적 방문자수 246만명을 기록하고 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