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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인환 사장, 하나생명 '일일고객상담사'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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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인환 사장, 하나생명 '일일고객상담사' 체험 김인환 하나생명 사장(왼쪽)이 7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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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김인환 하나생명 사장이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찾아 '일일 고객상담사 체험'을 가졌다.

김 사장은 지난달 취임 이후 처음으로 7일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 일일 고객상담사로 고객들의 민원을 직접 듣고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일일 체험이 끝난 뒤에는 상담사들이 겪는 현장 업무에 대한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또 김 사장은 대전에 위치한 텔레마케팅 지점과 하나행복금융프라자, 하나은행 충청사업본부도 차례로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 직원들과의 면담을 진행했다.

김인환 사장은 "대전 방문을 통해 고객들의 민원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영업현장에서 고생하고 있는 직원들의 고충과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며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사장실을 만드는 것 외에도 현장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직원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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