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보민 아나운서, '골든크로스' 제작발표회 진행 "반갑네"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김보민 아나운서, '골든크로스' 제작발표회 진행 "반갑네" ▲김보민 아나운서가 '골든크로스' 제작발표회 진행을 맡음.(출처: 팬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보민 아나운서가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BS2 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 진행을 맡은 김보민 아나운서는 패션 액세서리와 황금색 자켓을 입고 나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머리를 하나로 곱게 묶은 김보민 아나운서는 물광 화장으로 윤기 나는 피부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골든크로스'는 우리나라 경제를 쥐락펴락하는 상위 0.001% 사람들의 비밀 클럽명으로 이들의 음모에 휩쓸린 한 남자의 욕망과 음모를 그린 탐욕 복수극이다.


오는 9일 첫 방송될 '골든크로스'는 김강우·이시영·엄기준·한은정·정보석 등이 출연한다.


김보민 아나운서의 '골든크로스' 제작발표회 진행 소식에 네티즌은 "김보민 아나운서 '골든크로스', 많이 예뻐졌어요" "김보민 아나운서 '골든크로스', 요즘도 결혼 생활 좋으시죠?" "김보민 아나운서 '골든크로스', 항상 파이팅 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