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구 '코아루 파크뷰' 견본주택에 나흘간 1만여명 방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대구 '코아루 파크뷰' 견본주택에 나흘간 1만여명 방문 한국토지신탁이 대구 신서혁신도시에 공급하는 '코아루 파크뷰'의 견본주택. 지난 3일 견본주택 오픈 이후 나흘간 1만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AD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한국토지신탁이 지난 3일 문을 연 대구 신서혁신도시 '코아루 파크뷰' 견본주택에 주말까지 나흘 동안 1만여명이 다녀갔다.

분양 관계자는 "코아루 파크뷰의 우수한 상품력에 한국토지신탁의 신뢰성까지 더해져 투자자들이 믿고 투자할 수 있는 단지로 입소문이 났다"면서 "수익형 부동산 투자의 핵심인 배후수요와 주거 편리성을 완벽히 갖춰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말했다.


대구 신서혁신도시 내 신서동 413-1번지 일대에 위치한 코아루 파크뷰는 지하 4~지상 15층, 계약면적 54~67㎡ 214실 규모의 오피스텔이다. 특히 40만여명의 유동인구가 예상되는 신서혁신도시의 중심부에 자리해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단지 주변으로는 한국가스공사, 신용보증기금, 한국감정원, 한국정보화진흥원 등 11개 공공기관과 첨단의료 관련 기관·기업 25여개가 입주하는 첨단의료복합단지도 위치해있다. 또 중심상업시설과 대규모 공원이 인접해 있어 주거환경이 우수하고, 일부 가구는 단지 북쪽에 위치한 공원을 조망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대구지하철 1호선 반야월역 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있다. 입주 예정일은 2016년 2월이다. 문의 053-962-7772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