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토지신탁, 4월 평택서 '청북 한양수자인'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한국토지신탁, 4월 평택서 '청북 한양수자인' 분양 '평택 청북 한양수자인' 조감도
AD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한국토지신탁은 4월 중 경기 평택청북지구 B9블록에 '평택 청북 한양수자인' 아파트를 분양한다고 4일 밝혔다.

평택 청북 한양수자인은 지하 2~지상 18층, 11개동 718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84㎡ 타입으로만 구성됐다.


단지 남측에는 퍼블릭(대중) 골프장이 들어설 예정이라 탁 트인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전 가구는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4베이 설계가 적용돼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개방감을 높였다. 단지 옆에는 축구장, 게이트볼장, 족구장, 산책로 등이 구비된 새터공원이 조성돼 있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특히 청북신도시는 제2서해안 고속도로 서평택JC가 인접해있어 수도권 서부와 서해안 지역으로 접근하기 쉽다. 평택~제천간 고속도로 청북IC와도 가깝다. 이 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수도권이 1시간대에 연결된다.


또 포승국가산업단지와 오성산업단지, 현곡산업단지가 반경 5㎞ 내 위치해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10㎞ 떨어진 거리에는 삼성전자 고덕산업단지(2015년 완공)가 조성될 예정이다. 고덕산단은 395만㎡ 규모로 삼성전자 수원사업장보다 2.4배 크다. 3만명 이상의 고용창출은 물론 인근 지역 6만5000여명의 간접 고용 유발효과가 기대된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안중읍 학현리 500-25번지 안중초등학교 부근에 건립될 예정이다. 문의 031-683-2228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