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손보, 모바일영업지원 '엘북' 시스템 구축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손보, 모바일영업지원 '엘북' 시스템 구축 엘북 시스템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롯데손해보험이 4일 모바일영업지원 시스템 '엘북(L.BOOK)'을 구축했다.


이 시스템은 태블릿 PC를 통해 고객상담에서 전자서명까지 맞춤형 영업활동 지원을 구현한다. 이에 따라 롯데손보 영업가족은 고객관리, 보험업무, 고객컨설팅 및 계약 체결까지 원스톱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현장에서 보험영업시 고객 보험상품 설명은 물론 재무설계, 가입설계서 작성, 청약 입력 및 처리 현황 조회 등의 신속한 업무 수행이 지원돼 고객에게 더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보험설계 과정을 고객에게 시현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가장 적합한 상품을 선택 가능하도록 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