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미레이트항공 '호날두' 홍보대사로 임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에미레이트항공 '호날두' 홍보대사로 임명 에미레이트항공 홍보대사로 임명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레알 마드리드, 가운데)가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은 포르투갈 대표팀 주장이자 2013 발롱도르 수상자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글로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3일 밝혔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마드리드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에미레이트 항공의 글로벌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브라질의 축구 전설 펠레가 함께 등장하는 월드컵 캠페인 영상을 상영했다.


부트로스 부트로스(Boutros Boutros) 에미레이트항공 기업 홍보 부문 부사장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엄청난 재능이 있는 선수이면서 거기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경지에 도달하기 위해 늘 노력하는 선수"라며 "이번 캠페인은 에미레이트 항공이 운송수단임을 넘어서 스포츠와 문화를 통해 사람들과 소통하려는 데에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2006년부터 FIFA의 공식 후원사를 맡아오고 있으며 FIFA여자 월드컵, FIFA 20세 이하 월드컵 및 FIFA 17세 이하 월드컵 등도 후원하고 있다.


한편, 캠페인 동영상은 유투브(http://youtu.be/OFbryriZ3is)에서 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에미레이트 홈페이지(emirates.com/alltimegrea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