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스코건설, '강릉 더샵' 찾아가는 설명회 성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포스코건설, '강릉 더샵' 찾아가는 설명회 성황 지난 23일 강릉 여성문화회관에서 열린 '내 아파트 사용 설명회'에 참석한 강릉 더샵 계약자와 관심 고객들이 설명회를 듣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 포스코건설은 지난 23일 강원도 강릉 여성문화회관에서 열린 '내 아파트 사용 설명회'에 1000여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고 26일 밝혔다.

'강릉 더샵' 계약자와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포스코건설 설계·디자인·시공·마케팅 담당자들이 직접 아파트에 적용된 설계, 조경, 커뮤니티시설, 보안시스템, 에너지관리시스템, 단열 등 특화 상품을 상세히 설명했다.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강릉 부동산 시장에 대한 브리핑도 이어졌다.


신준호 강릉 더샵 분양소장은 "일생에 몇 번 구입하기 힘든 내 아파트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별로 없다"며 "입주를 앞두고 내 집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을 시점에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로 담당자들이 직접 아파트 사용법에 대해 생생하게 설명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강릉 더샵은 지하 1층, 지상 12~13층 13개동 82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강릉 지역 내에서도 가장 높은 매매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입암동에 위치하며 입주 예정일은 8월이다. 분양가는 3.3㎡당 500만원대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다.


강릉시 아파트 최초로 원패스 시스템을 도입, 단지 내 구축돼 있는 네트워크(LAN)를 통해 신용카드 크기의 패스카드 하나로 아파트 현관 출입, 차량 위치 확인, 엘리베이터 자동 호출, 현관문 개방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또 긴급 상황이 발생했을 때 패스카드에 부착된 비상 버튼을 누르면 집안의 월패드와 경비실로 비상 상황이 통보되는 동시에 CCTV 녹화와 비상방송이 실시된다.


견본주택은 강릉시 포남동에 위치해 있다. 문의 033-655-5677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