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타민하우스, ARS 통한 전문 영양 상담 서비스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1초

"건강전도사 VH몰과 함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모든 궁금증 해결"

비타민하우스, ARS 통한 전문 영양 상담 서비스 시작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국내 건강기능식품 대표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건강전도사로 나선다.


건강과 관련한 종합쇼핑몰 VH몰을 운영 중인 비타민하우스는 지난 13일 상담전화와 VH몰을 통해 전문 영양사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웰빙 열풍과 함께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확대되며 그 어느 때보다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한 적이 있거나, 구입을 예정했던 이라면 누구나 건강기능식품 중 어떤 것을 섭취해야 하는지, 섭취방법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정보가 정확하지 않아 혼란을 느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식약처가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정보 사이트(www.foodnara.go.kr/hfoodi)에서 건강기능식품 기능성과 주의사항 등에 대해 확인 가능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받기는 어렵다.

그러나 국내 건강기능식품 기업인 비타민하우스를 이용하면 영양 상담과 다이어트상담은 물론이고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 추천과 섭취 방법 등을 알려주는 전문 영양사 상담이 가능하다.


또 비타민하우스가 운영하는 건강종합쇼핑몰 VH몰을 이용하면 비타민하우스 제품뿐만 아니라 국내 유수의 건강기능식품과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등 여러 나라의 다양한 회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어 선택의 폭 또한 넓다.


비타민하우스는 그간 홈쇼핑을 통해 가격 거품을 없애고 약국에 상담 영양사 제도를 도입시키는 등 국민건강증진과 건강기능식품 대중화에 앞장서왔다.


이번 VH몰 전문상담 서비스 또한 소비자들의 올바른 건강기능식품 선택과 섭취를 돕고 소비자들이 제대로 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건강기능식품 상담은 02-1588-8529로, 다이어트와 관련한 상담은 02-1588-5113으로 가능하다.


비타민하우스 VH몰을 총괄운영하고 있는 E-biz팀의 제갈은혜 팀장은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확대되면서 제품군 또한 다양해져 소비자들이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있는 것 같아 비타민하우스가 가진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도움을 드리기 위해 전문 상담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가지고 있는 모든 정보와 지식을 활용해 만족스러운 상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1588-8529, www.vhmall.co.kr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