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결혼의품격]한샘, 실용적이고 유행 안타는 북유럽 스타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한샘은 실용적이고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의 가구로 신혼부부를 공략하고 있다. 공간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가구를 자연스런 스타일로 바꾸는 대신 색감 있는 소품과 패브릭을 곳곳에 배치해 인테리어를 조화롭게 하고 있다.


한샘이 지난해 하반기 출시한 신혼 침실 '폴린'은 간결하면서도 실용적인 북유럽 감성을 담고 있다. 밝은 나무무늬 색상이 원목 결을 돋보이게 해 자연스러움을 연출하고 간결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이 적용돼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다. 어떤 침구나 커튼과도 잘 어울려 고객이 소품을 활용해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거실 공간 역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제품과 여유 있는 공간배치가 눈에 띈다. 원목, 베이지색상에 깔끔한 디자인의 소파 위더스에 작지만 알찬 거실장과 테이블을 놓으면 깔끔하고 편안한 거실을 연출할 수 있다. 액자, 조명, 패브릭 등을 활용하면 공간에 멋스러움을 더할 수 있다.  


한샘 키친바흐 햅틱오크는 북유럽 스타일의 자연스러운 색상에 천연 건식 무늬목을 사용해 소재 표면에서까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한국 전통 대청마루를 본딴 좌식 아일랜드를 배치해 한샘의 디자인 철학(동서양 디자인의 조화)을 반영했다.

한샘은 신혼부부의 경제사정도 고려해 여러 가지 할인 이벤트도 제공한다.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침대(프레임)를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협탁, 서랍장, 화장대 등 침실 가구도 최대 20%까지 할인 제공한다. 침대와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루나, 폴린, 린다, 뉴브라운 이동장을 10만원 할인해준다. 도노반, 제네스, 로렌스 등 베스트 소파 6종을 최대 45만원 할인하고 새 학기를 맞아 자녀방을 꾸미는 고객을 위해 자녀방 패키지 최대 40만원 혜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전국 여섯 개 플래그숍과 80여개 대리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