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KT가 3배 빠른 광대역 LTE-A의 우수성을 쉽게 알리기 위해 웹툰 시리즈를 제작했다. SNS상에서 웹툰 공유를 하면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KT에 따르면 '광대역 LTE-A 3배 웹툰'은 2030세대 스타작가 양영순의 웹툰을 활용해 오는 3월 14일까지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입학, 취업 시즌에 맞춰 매주 1편씩 한달 간 총 4편의 웹툰 이미지로 제작된다.
'눈치 없는 썸남에게 3배 빠르게 폭풍 대쉬하기' 등 고백·사랑·배신·우정 편으로 친근감 있고 재미있게 구성했다. 3배 빠른 광대역 LTE-A 1편 후속으로, 2편은 전국 어디에서나 촘촘해서 잘 터지는 KT 광대역 LTE-A의 우수성을 전달한다.
웹툰은 광대역 LTE-A 사이트(lte-a.olleh.com)의 '광대역 LTE-A 즐기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올레닷컴·올레 스마트블로그·올레마켓 앱 내에 있는 웹툰 배너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다. LTE-A 사이트 페이지에서 웹툰을 본 후, 페이스북, 트위터 등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3월 22일까지 지인들에게 공유하면 총 3000명이 추첨을 통해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받을 수 있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재미있는 웹툰을 통해 자연스럽게 KT 광대역 LTE-A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더욱 쉽게 알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쉽고 친근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광대역 LTE-A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리겠다"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