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락앤락, 獨 소비재 박람회 참가해 유럽 공략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락앤락, 獨 소비재 박람회 참가해 유럽 공략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생활용품 전문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오는 11일까지 세계 최대의 소비재 박람회 '프랑크푸르트 소비재 박람회(Ambiente 2014)'에 참가해 유럽 주방 생활용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락앤락은 이번 박람회에서 부스 내에 플라스틱 존, 내열유리 존, 쿡웨어 존을 마련하고 800여가지의 제품을 선보이며 유럽 시장에서의 제품군 다양화를 꾀할 계획이다. 현재 100개 이상의 업체와 상담이 이루어졌으며, 이를 통해 향후 약 1000만 불의 수주를 확정지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 락앤락은 이번 박람회에서 처음 선보인 '하드앤라이트'에 해외 바이어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고순도 알루미늄만을 사용한 쿡웨어로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내마모성을 갖췄다.


프랑크푸르트 소비재 박람회는 매년 전세계 4500여 소비재 업체가 참가하고 13만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들이 찾는 세계 최대의 소비재 박람회로, 락앤락은 2004년부터 11년간 꾸준히 참가해 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