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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복고 감성을 담은 '잎새주 한정판'이 소비자들의 옛 감성을 자극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보해는 이색적인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잎새주 한정판이 출시한 지 7일만에 72만병이 판매됐다고 5일 밝혔다.
잎새주 한정판은 70∼80년대 풍의 라벨을 제품 전 후면에 부착하고, 투박한 글씨체로 새겨진 잎새주 제품이름과 함께 강렬한 원색으로 라벨을 디자인했다.
보해 관계자는 "80만병 한정으로 선보인 잎새주 한정판이 출시된 지 일주일 만에 90% 이상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감성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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