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캐리어에어컨 신제품 구매하면 3년간 필터 청소 무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9초

캐리어에어컨 신제품 구매하면 3년간 필터 청소 무료 ▲캐리어에어컨이 오는 3월31일까지 신제품 '클라윈드 립스틱 플러스' 예약판매에 들어간다. 구매 고객 중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한 경우 3년간 연 1회 전문 서비스 기사가 방문해 무료로 에어컨 열교환기와 필터 청소를 해준다.
AD


[아시아경제 박민규 기자] 캐리어에어컨은 올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31일까지 예약판매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클라윈드 립스틱 플러스 예약판매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 행사 기간 동안 캐리어에어컨의 최신형 에어컨을 구매해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한 고객에게는 업계 최초로 3년간 연 1회 전문 서비스 기사가 방문해 무료로 에어컨 열교환기와 필터 청소를 해준다. 또 이사할 때 에어컨 무료 설치권도 준다. 추첨을 통해 벽걸이에어컨(1대)·제습기(10대)·와인셀러(20대)를 선물로 증정한다.


구입한 제품에 따라 ▲최대 40만원 캐시백 ▲천연 라텍스 베개 ▲클라윈드 선풍기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

캐리어 립스틱 플러스 에어컨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www.carrier.co.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가족사진을 출력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2014년형 캐리어 클라윈드 립스틱 플러스 에어컨은 20m까지 차가운 바람을 보내는 강력한 냉방 성능을 갖췄다. 기존 제품보다 2배 이상 빠르게 설정온도에 도달할 수 있으며 0.5도 편차로 온도를 제어한다.


이번 신제품에게 특히 눈여겨 볼 기능은 공기청정 기능이다. 미국 다윈테크놀로지의 전자제어헤파필터(ifD)를 채택해 머리카락 굵기의 1/200 크기의 먼지도 99.99% 이상 걸러준다. 이뿐 아니라 총 3단계 필터(항균 프리필터·ifD·나노실버 전기집진기)가 내장돼 초미세먼지를 세번에 걸쳐 제거해준다.


가격은 250만~350만원대. 오는 3월31일까지 전국의 캐리어에어컨 전문점 및 양판점·할인점 등을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박민규 기자 yush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