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준우 기자]부산은행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BC카드사 홈페이지(www.bccard.co.kr)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말(馬)을 마스코트로 하는 브랜드(에르메스, 버버리, 코치, 롱샴, 폴로)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은행 BC카드로 가맹점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일 1회 BC카드사 홈페이지에서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7일 연속 응모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는 파리바게트 치즈케익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차량 구입 시 캐쉬백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국내 신차, 중고차, 수입 자동차 구입 시 부산은행 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1.6%까지 캐쉬백을, 모바일카드로 국내 신차 구입 시 추가로 1.5%를 제공해 최대 3.1%의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 할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전 영업점과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및 부산은행고객센터(1588-6200)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장준우 기자 sowha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