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유플러스, 생활용품 구매하면 가계 통신비 '뚝'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LG유플러스, 생활용품 구매하면 가계 통신비 '뚝'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자사 홈페이지에서 생활용품을 구매하면 통신 요금을 할인해 주는 프로그램을 15일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 헤어·홈케어상품, 식음료 등 생활필수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다음달 통신비에서 1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은 2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AD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LG유플러스가 15일부터 자사 홈페이지 내 'LG생활건강 특가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통신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특가몰에서 5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다음 달 통신 요금에서 1만원을 할인해 준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이 할인된다. 상품 구매 후 바로 다음 달 통신 요금 청구서에서 할인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들은 결제 금액의 15%, VIP고객은 20%의 포인트 결제가 가능해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지난 5월 자사 홈페이지(www.uplus.co.kr)내에 선보인 LG생활건강 특가몰은 헤어·홈케어상품, 식음료, 유아용품 등 생활필수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LG유플러스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양철희 LG유플러스 마케팅 상무는 "이번 할인 프로그램은 LG유플러스 고객에게 실질적인 생활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과 합리적인 가격의 생활필수품을 제공해 고객의 생활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