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지은 기자]경희사이버대가 201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위한 온라인 예비대학 'Online Pre-Camp'를 운영한다.
신·편입생들의 학교생활 적응 및 기초 학습 능력을 돕고자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은 온라인 웹페이지(www.khcu.ac.kr/precamp)를 통해 영어, IT 강좌 등 양질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 영어, IT 강좌는 현재 경희사이버대 사회교육원에 개설된 강의 중 베스트 콘텐츠를 선정한 것이다. 총 8개 과정 18개 강좌로 구성된 영어 강좌는 지난 학기에 제공했던 영어문법기초·회화기초 부문에 청취 부문을 새로 추가해, 신·편입생들은 수준별·영역별로 더욱 풍성한 교육 콘텐츠를 접할 수 있게 됐다. IT 강좌로는 PC기초 강의는 물론, 필수 오피스 프로그램 교육 등 9개의 강좌가 마련돼 있다.
합격자들은 입학 등록 후 13일부터 수강 신청할 수 있으며, IT 1개 강좌, 영어 1개 과정을 3개월 동안 수강 가능하다.
더불어 홈페이지에는 학교 상담업무별 안내 전화 공지는 물론 19개 학과 교수들의 웰컴 영상, 학사안내 동영상 <입학에서 졸업까지> 등 학교생활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신·편입생들의 대학생활을 도울 유용한 콘텐츠를 탑재하고 있다. 학교 홈페이지, 웹진, SNS 등과도 연동해 관련 사이트로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김지은 기자 muse86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