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팔도, '2014 화천 산천어 축제'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팔도, '2014 화천 산천어 축제' 후원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팔도는 강원도 화천군과 협약을 맺고 국내 최고 겨울축제인 '화천 산천어 축제'를 후원한다고 8일 밝혔다.


2014 화천 산천어 축제는 4일부터 26일까지 23일간 강원도 화천군 화천천 일대에서 진행되며, 최근 7년 연속 10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한 한국을 대표하는 겨울축제이다.

올해도 개막 첫날 15만 명의 관람객이 입장하는 등 역대 최대 인파를 기록했다.


팔도는 축제기간 동안 행사장 내에 홍보 공간을 마련해 찾아온 관람객을 대상으로 일품해물라면과 불낙볶음면 등 자사 제품을 홍보하고 시식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지난 주말에 진행된 시식회에서는 신제품인 불낙볶음면과 불짜면을 공개해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불짜면은 일품짜장면과 불낙볶음면을 섞은 것으로 매콤한 사천짜장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요리법이다.

윤인균 팔도 마케팅담당자는 "해물 맛을 느낄 수 있는 일품해물라면과 불낙볶음면의 이미지와 화천 산천어 축제가 잘 어울려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전국 최대 규모의 지역축제를 후원함으로써 팔도의 기업이미지가 제고 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